PUBLICATION

엄마들을 위한 NO.1

콘텐츠 플랫폼

말씀태교동화

매일매일 엄마랑 아기랑


『말씀태교동화』는 엄마를 위한 라디오 〈맘스라디오〉의 김태은 대표가 집필하고, 독일 유명 일러스트 작가 베티나 고첸-비크가 그림을 그린 아름다운 말씀태교동화책입니다. 예비 엄마 아빠가 단순히 읽어 주는 것만으로도 자연 스러운 태담이 될 뿐 아니라 그 자체가 기도이며 예배가 될 수 있도록 구성되었습니다. 또한 임신기간뿐 아니라 유아용 그림책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아이가 하나님의 말씀 안에서 성장하도록 바르게 이끌어 줍니다


- 저자: 김태은 저

- 출판 : 토기장이 (2016.12.15)

- 페이지수 : 240



저자소개
김태은

저자 김태은은 아이를 낳기 전까지는 CBS, 극동방송, CTS 등 기독교방송국에서 14년간 구성작가로 활동해왔습니다. 동시에 WOWCCM <테니의 솜사탕> 라디오 DJ를 맡기도 했습니다. 글 쓰는 일을 멈출 수없어서 결혼 에피소드를 쓴 수필로 ‘계간 크리스천문학’에 등단하였고, 동시를 써서 ‘월간 아동문학’에 ‘아동문학가’로 등단했습니다. 하지만 아이를 키우다 보니 엄마로서 모르는 것이 너무 많았습니다. ‘왜 엄마가 되는 법을 아무도 가르쳐 주지 않을까?’ 깊은 무력감과 죄책감에 시달렸습니다. 그렇게 고민하던 차에 ‘엄마를 위한 라디오’ <맘스라디오>를 기획하였고, 현재 모바일 방송국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엄마가 행복해야 아이가 행복하다’라는 생각으로 삼시 세끼 밥을 차리듯 글을 쓰고, 방송을 만들고, 사람들과 재밌는 일들을 기획하고 있습니다.

그림 : 베티나 고첸-비크
그린이 베티나 고첸-비크Betina Gotzen-Beek
어릴 때부터 미술에 남다른 재능을 보인 그녀는, 12세 때 미술품 복원 실습과정을 이수했고, 이후 그래픽 디자인과 조형 미술 등 다양한 분야를 공부했습니다. 1996년에 처음으로 어린이 그림책을 출간했고, 이후 늘 새로운 기법을 개발해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그림책을 만들고 있습니다. 2006년에 출간된 「농장에 레아 비르벨빈트」Lea Wirbelwind auf dem Bauernhof로 독일 농업 아동상을 수상했으며 작품으로는 「장난꾸러기 레아가 학교에 갈 수 있을까요?」창조아이 외 다수가 있습니다.

출처 : 인터넷 교보문고